재단사업
- 홈
- 재단사업
- 국내·외 관광마케팅
국내·외 관광마케팅

국내·외 관광마케팅
최신의 관광 패러다임에 대응하여
편안하고 안전한 여행지 ‘대구’를 알리기 위해 앞장서고 있습니다.
도심에서 즐기는 미식여행, 문화예술여행, 골목여행 등 국내관광객을 위한 트랜디한 관광콘텐츠를 발굴하고 K-pop, K-culture 등 한국여행의 중심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한 맞춤형 핀셋 마케팅으로 국내외 관광객에게 여행의 즐거움을 알리기 위해 앞장서고 있습니다.대구관광 홍보 및 관광산업 활성화를 위한 단위사업내용
국내관광마케팅
- 대구관광 블로그 및 SNS채널 운영
- 국내관광객 유치 인센티브 지원
- 미디어, 여행인플루언서 등 취재 및 홍보지원
- 여행주간, 대구방문주간 등 홍보캠페인 및 프로모션 추진

해외관광마케팅
- 해외 현지 홍보설명회 및 B2B상담회 추진
- 해외 관광인플루언서 활용 홍보마케팅
- 다국어쿠폰사이트 및 해외SNS 운영
- 한류문화 활용 대구관광 홍보 프로모션 추진
- 해외 특수목적 글로벌 프로그램(교류행사) 유치
